김승수 손나은 나이차 이상형


김승수 손나은 나이차 이상형

배우 김승수가 한 라디오 방송에서 이상형이 손나은이라고 말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승수와 손나은의 나이차는 23살입니다. 김승수는 1971년생 손나은은 1994년생입니다.
 

 김승수가 이상형으로 손나은을 꼽은 이유는 당시 질문이 아이돌 중에 누가 좋냐라고 물었기 때문입니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이를 말했는데 일각에서는 나이많은 아저씨가 딸뻘 되는 걸그룹을 거론했다면 부정적인 견해를 밝히는 사람도 있습니다.
 ( 김승수 손나은 나이차 )

손나은은 우결을 찍을 당시 밝힌 이상형은 표현을 잘하는 남자라고 말했습니다. 김승수의 실제 이상형은 특별히 없으며 나이가 많고 적음은 상관없다고 합니다.

김승수는 여러 작품에 출연했는데 특히 주몽에서 대소역을 맡았습니다. 김승수가 좋아하는 다른 걸그룹으로 소녀시대 수영이 있습니다. 소녀시대가 활동을 마치면 우울하다고 합니다. 그냥 걸그룹을 좋아하는 삼촌 배우쯤으로 여기면 되겠습니다.
( 김승수 이상형 손나은 )

김승수와 손나은의 나이차이는 23살인데 이는 조니뎁과 엠버허드의 나이차와 같습니다. 한국에 비해 남녀관계가 관대한 할리우드에서도 화제가 되는 나이차이인데 한국에서는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김승수 손나은 나이차는 23살입니다. 둘이 잘될 확률은 로또 23번 연속 1등 맞을 정도입니다.